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및 사용처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쌓여 있는 것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막상 사용하려고 하면 어디서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데요. 대한한공 마일리지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법과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법 및 사용처


1. KAR 스토어 쇼핑몰

대한한공에서 운영중인 KAL 스토어에서 다양한 상품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판매제품은 대부분 컵이나 가방, 대한항공 관련 기념품들입니다. 


2. 호텔숙박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는 위 이미지의 호텔만 가능하지만 한진관광에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마일리지 호텔 숙박'을 선택하여 검색하면 서울, 천안, 삼척, 양양, 경포,강릉, 인천 부산,제주 등 국내 거의 모든 유명 관광지의 호텔을 마일리지로 결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국내 및 해외 마일리지 투어

마일리지로 국내 및 해외 여러나라의 유명 관광지 투어 상품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추가금이 약간 주어지지만 대부분 마일리지로 결제가 이루어 집니다. 한진관광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지역이나 나라, 상품 종류에 따라 공제되는 마일리지가 다릅니다.


4. 항공권 결제, 승급 서비스

마일리지로 국내 및 국제 항공편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일반석에서 프레스티지석, 프레스티지석에서 일등석으로 좌석 승급을 할 수 있으며 혹은 현재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가 500마일 이상이 되면 항공권 결제시 캐쉬나 카드와 함께 현금처럼 공제 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위의 4가지 방법 외에 몇 가지 더 존재 하지만 실제 사용하기에는 유용하다고 생각되지 않아 제외 시켰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