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운용사 하루인베스트, '파트너사 문제'로 입출금 서비스 일시 중단

국내 가상자산 운용사인 하루인베스트가 입출금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 가운데, 회사 측에서는 이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을 제공했습니다. 

하루인베스트는 2023년 6월 13일 0시 40분 UTC부터 모든 입출금 요청을 일시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회사가 협력하고 있는 서비스 파트너 중 한곳에서 특정 문제를 발견한 데 따른 조치라고 밝혔습니다. 

하루인베스트는 공식 공지에서 "문제에 대한 추가 조사를 진행 중이며, 상황을 바로잡기 위한 대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들은 이러한 결정은 회사가 보호하고 있는 사용자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강조하며, 이 문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조속히 하루인베스트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투자자들은 불안감을 호소하고 있으며, 하루인베스트에서의 추가적인 설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루인베스트는 블록체인 전문 엑셀러레이터 블록크래프터스가 만든 가상자산 예치 서비스로,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테더(USDT), USD코인(USDC) 등을 예치하면 최대 12%의 연이율로 이자를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