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출시 이벤트 '이자 지원 포인트 티켓' 진행, 신청방법 및 링크

네이버페이가 31일에 오픈할 예정인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를 출시하기 앞서 '이자 지원 포인트 티켓 사전신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용자들은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가 공식 오픈될 때 네이버 앱을 통해 푸쉬 알림을 받게 된다. 또한, 이 알림을 통해 이자 지원 포인트 티켓의 상세 혜택을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는 금융위원회가 금리 상승으로 인한 금융소비자의 이자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개발한 것이다. 이를 통해 금융소비자는 더 낮은 금리의 대출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같은 대출 전환 서비스를 도입할 다른 플랫폼으로는 카카오페이와 토스 등이 있다.

이번 '네이버페이 대출 갈아타기 전국민 이자지원 이벤트'는 네이버페이에서 대출 이자를 지원하기 위한 티켓을 사전에 신청하는 행사다. 이 티켓은 네이버페이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자 부담을 줄여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대출 갈아타기 전국민 이자지원 이벤트는 신청이 개방되어 있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네이버페이 대출 갈아타기 링크

네이버페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독려하고, 소비자의 이자 부담을 경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