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연회비 신용카드 추천

연회비가 얼마인지 신경 쓰지 않아도 되고 혜택도 괜찮은 제로연회비 신용카드 소개해드릴게요. 

1. 국민행복카드 

정부가 지원하는 국민행복 카드는 국가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체크카드, 신용카드, 전용카드 형태로 발급되지만 주로 신용카드로 발급합니다. 제로 연회비이기 때문에 연회비를 신경쓰지 않고 사용가능합니다. 국민 행복카드는 BC카드, 롯데, 삼성, 국민, 신한에서 발급 가능하며 각 카드사마다 바우처 이외에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할인이나 적립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필요에 맞게 카드사를 선택해서 발급하면 좋습니다.

국가 지원 바우처

임신·출산·육아 등 국가바우처 지원

건강보험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

청소년산모 임신·출산 의료비 지원

보육료·유아학비 지원(아이행복카드)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지원사업

아이돌봄 지원사업

첫만남 이용권 지원사업

사회서비스 8종 지원사업


카드 사별 추가 할인 혜택은 쇼핑몰 할인, 대중교통할인, 통신할인, 외식할인, 카페 베이커리 할인 등등 카드사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그린카드

탄소포인트제, 녹색소비, 결제금액에 따른 포인트까지 그린카드 혜택을 모두 담을 수 있는 신용카드 상품입니다. 본인의 자택 주소에 따라 전국(서울시 제외)은 그린카드를, 서울지역은 에코마일리지 그린카드가 발급됩니다. 우리카드, 하나카드, 농협카드, 기업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대구은행, 국민카드, 수협은행, 광주은행, 제주은행, SC제일은행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카드를 사용하면 에코 마일리지가 적립이 되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현금전환, 지방세 납부, 친환경제품구매, 아파트 관리비 납부 등에 사용 가능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