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돈버는 부업

 특별한 기술이나 지식이 없어도 집에서 컴퓨터를 이용하여 할만한 방법이 존재합니다. 부업으로 하루 3 ~ 5만원 정도에서 열심히 꾸준히만 한다면 그 이상도 벌수 있는 집에서 돈버는 부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온라인 쇼핑몰

식상하지만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중에 가장 쉽게 접근 가능하고 많은 분들이 하는 것이 쇼핑몰입니다. 최근에는 예전과는 다르게 물건을 직접 매입해서 포장하고 배송까지하는 형태의 쇼핑몰 창업은 많이 하지 않으며 온라인 홍보와 고객관리만 하는 형태의 쇼핑몰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이용해 위탁판매, 풀필먼트, 해외구매대행 등 하루에 몇시간 컴퓨터 작업만으로 쇼핑몰을 운영할 수가 있습니다. 

2. 온라인 창작자 크리에이터

나의 컨텐츠를 온라인에 포스팅하여 수익을 얻는 사람들을 온라인 창작자(크리에이터)라고 합니다. 컨텐츠의 종류에는 동영상, 사진, 글 등 여러가지가 있으며 본인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선택해서 시작하면 됩니다. 동영상은 모두가 아시는 유튜브가 대표적이고 사진을 잘 찍으시는 분들은 셔터스톡, 유토이미지, 어도비 스톡에 본인의 사진을 업로딩하고 판매가 이루어지면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글의 잘 쓰시는 분들은 네이버나 티스토리, 브런치, 개인사이트 등의 블로그 운영을 통해 광고수익과 여러 부수입의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3. 제휴마케팅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온라인 통해 대신 홍보해주고 판매 혹은 기업이 원하는 일정의 성과(Ex, 홈페이지 방문, 앱다운로드, 상담요청)를 이끌어 내면 나에게 수수료를 주는 형태의 마케팅을 제휴 마케팅이라고 합니다. 본인의 블로그나 개인 SNS가 있으면 좋겠지만 없어도 충분히 시작 가능합니다. 쿠팡파트너스, 링크프라이스, 에드픽, 리더스CPA, 텐핑 등 다양한 제휴마케팅 회사들이 존재하며 해당 사이트에 방문해보면 쉽게 이해가 갑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