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무직자 소액 신용대출 1금융권

 대출의 승인여부는 채무자에게 상환능력이 있는지가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이러한 상환능력을 가늠하는 것은 소득증빙과 담보능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무직자가 대출을 받기 힘든 이유는 담보를 제공하지 않는한 상환능력이 없다고 은행에서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담보로 제공할 만한 것이 아무것도 없는 무직자의 경우에도 소액이지만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주머니 돈없음


무직자 소액 신용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쏠편한 비상금 대출 등 1금융권에서 받을 수 있는 한도 300만원의 비상금 대출은 모두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을 담보로 대출이 실행되는 상품입니다. 이러한 상품들은 소득이 없는 경우에도 대출이 가능하며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무직자가 은행에서 대출이 가능한 이유는 채무자가 소득이 없어 상환 능력은 없을지라도 은행은 연체 발생시 서울보증보험의 변제해줄 것을 믿기 때문입니다.

서울보증보험이 생소한 분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우리는 알게 모르게 서울보증보험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을 일상생활에서 가장 쉽게 접하는 기회는 통신사에서 휴대폰을 할부로 구입할 때 입니다. 통신사에서 우리에게 할부로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이유도 역시 사고 발생시 서울보증보험의 변제를 믿고 진행이 되는 것입니다. 

서울보증보험을 이용한 1금융권의 비상금 대출은 신청에서 입금까지 단 몇 분안에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