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 개통 서비스 국내 eSIM 알뜰폰통신사

 9월 1일부터 국내 3개의 이동통신사에서도 eSIM 서비스가 시작되면서 1폰 2넘버 시대가 열렸습니다. 1폰 2넘버의 장점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2개의 통신사를 이용해서 통신 요금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eSIM을 이용해서 통신요금을 줄이는 방법은 메인 번호는 기존 통신사를 유지하면서 전화나 문자만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하고 세컨드 넘버는 데이터 요금이 비교적 저렴한 알뜰폰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국내 알뜰폰 통신사는 약 30여 개가 존재하며 이들 모두는 SK, KT, LG의 통신망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러 알뜰폰 통신사 중 현재 eSIM 개통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비대면으로 즉시 개통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뜰폰 통신사 3개를 모아 보았습니다.



eSIM 즉식개통 알뜰폰 통신사


1)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줄여서 유알모)

유알모에서는 9월 30일 까지 가입 고객에게 eSIM비(2,750원) 무료 혜택이 주어지며 9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신세계 상품권, 데이터 100GB , 삼성 갤럭시 핏2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유알모 사이트에서 eSim 가입하기를 신청하면 상담사와 해피콜 진행 후 개통이 진행되며 고객이 eSim을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KT SKY Life

스카이 라이프 다이렉트샵에서 비대면으로 eSIM을 개통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eSim 개통 상담을 진행하고 상담이 완료되면 발급된 eSIM QR코드를 이용해서 개통을 하면됩니다. 10,850원, 17,500원 33,900원 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 티플러스

5분만에 eSim을 다운로드 셀프 개통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티플러스는 eSim 표준 요금 1G, 3G 가입시 1달 요금을 내면 다음달 기본료 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2,650원으로 무제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도 보유하고 있는 티플러스의 이벤트는 2023년 8월 31일 까지 진행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