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론 대환대출은 어떻게 받아야 하나요?

 장기카드대출의 이전 이름인 카드론은 신용카드의 이용실적을 기반으로 한도를 발생시켜 대출을 실행해주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모든 카드사마다 카드론 상품이 존재하며 금리는 개인 신용평점과 실적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카드론 대환대출 방법

여신금융협회의 공시 자료(2022년 7월 31일)에 의하면 국내 카드사의 평균 금리는 9.41% ~ 17.67 % 였으며 하나카드의 평균금리가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카드사의 신용대출의 평균금리를 보면 알수 있듯이 카드론의 금리는 결코 낮지 않으며 매월 부담해야하는 이자와 원금이 적지 않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대환대출을 알아보십니다. 

카드론(장기카드대출)을 제1금융권의 대출로 대환해주는 상품은 현재는 없습니다. 토스뱅크의 카드론 대환대출 서비스가 유일한 상품이었지만 현재는 중단한 상태이며 재개여부는 미지수입니다. 

제1금융권에서 받을 수 있는 카드론 대환대출 전용 상품은 없을지라도 제1금융권에서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이 있다면 그것을 이용하거나 제2금융권이라도 현재 사용중인 카드론의 금리보다 낮은 금리의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다면 대출을 실행시켜 카드론을 모두 상환하시면 됩니다. 

내가 현재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은 토스,카카오페이, 핀다 등에서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는데 간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하게 되면 수십개의 국내 금융회사의 대출상품의 대출 가능여부와 금리를 비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대출 비교 앱을 통해 얻은 결과 값중에서 가장 적합한 상품을 선택해서 카드론을 대환하시면 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