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결제 수수료 면제 신용 및 체크 카드 모음

 아주 큰 금액은 아니지만 왜인지 모르게 내기 싫고 내면 아깝고 그런 것이 바로 수수료인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국내 가맹점에서 신용카드나 체크 카드를 사용한다고 해서 추가적으로 수수료가 붙지는 않지만 해외의 경우에는 해외 결제 수수료가 대부분 부과 됩니다. 하지만 해외 쇼핑을 위해 만들어진 신용이나 체크카드의 경우 이런 해외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상품이 존재하는데요. 해외 결제 수수료가 없는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조사하여 모아 보았습니다. 


해외 결제 수수료 카드



1)글로벌 쇼핑 삼성카드5 V2 (연회비 18,000원)

해외 직구 및 해외 이용 시 국제브랜드수수료(1%) 면제되는 글로벌 쇼핑카드는 해외 쇼핑에 특화된 신용카드이지만 백화점, 온라인쇼핑, 병원 포인트 적립 및 커피, 파리바게뜨,CGV할인 등 국내에서 평소에 사용해도 괜찮은 신용카드입니다. 





2) My Trip 1Q Global Viva 하나카드(연회비 15,000원)

여행과 해외 결제에 특화된 글로벌 비바 카드도 국제브랜드 수수료(1%)가 면제 되는 신용카드며 면제를 위한 전월 실적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는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적용되며 각종 포인트 적립은 지난달 실적에 따라 적립됩니다. 



3) LoL Champions Korea 우리 체크카드(연회비 없음)

전월 카드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해외 가맹점에서 물품 구매시 해외 이용 수수료가 면제가 됩니다. 또한 해외 ATM 현금 인출시 부과되는 인출 수수료 또한 면제가 되는 체크카드입니다. 국내 사용시에도 온라인마켓,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맥도날드,버거킹, 롯데리아, 도미노피자, 편의점, 올리브영 등에서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통신이나 대중교통 할인도 가능한 만능 카드입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