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 도구 모음








온라인 마케팅의 기본은 웹상에 잘 노출 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키워드나 상품을 찾는 것입니다. 이러한 키워드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사이트 키워드 검색량 도구를 모아 보았습니다.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 도구 모음


1. 블랙키위


네이버와 구글의 키워드 월간 검색량, 콘텐츠 발행량, 콘텐츠 포화지수, 연관 키워드를 쉽게 조회 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무료로도 이용이 가능하지만 유료로 이용할 경우 구글 키워드 검색량도 조회가 가능하고 추가적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밍몰 상품 검색보다는 블로그나 콘텐츠 발행을 위한 키워드 발굴에 적합니다. 


2. 아이템 스카우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온라인 쇼핑몰 마케팅에 적합한 키워드 툴입니다. 최근 구매량이 많거나 조회수가 많은 아이템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본인이 팔려고 하는 상품이 어느정도의 경쟁력이 있는지 파악하기 쉽게 도와줍니다.

4. 판다랭크


판다랭크도 역시 온라인 쇼핑몰을 위한 키워드 도구입니다. 4가지 정보만 입력하면 온라인에 존재하는 동종제품을 분석하여 전체 상품 중 경쟁순위를 퍼센테이지로 제공해 줍니다. 또한 상품의 가격 경쟁력 뿐만 아니라 상품의 6가지 강점을 육강형 모양으로 점수화하여 보여주어 상품 분석을 편리하게 해줍니다.


5. 웨어 이즈 포스트(키워드마스터)


네이버 블로그와 스마트스토어 이용자를 위한 키워드 툴입니다. 본인의 네이버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면 어떠한 글이 검색에 노출 혹은 누락 되었는지 파악 할 수 있으며 키워드를 입력하면 검색량, 총 발행 문서수, 블로그 순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필수 적인 키워드 도구는 모두 사용할 필요는 없으며 자신에게 맞는 한두개만 선택해서 사용하는 것 도구의 이용방법을 익히고 적응력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