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피쉬(2Fi5h)

외쿡에서 자꾸 출시해? 자연스러운 눈썹 - 마이크로 아이브로우 펜슬

2020-08-23

안녕하세요. 투피쉬 웹진입니다.

요즘 해외 뷰티 브랜드에서 끝이 아주 얇은 마이크로(Micro) 아이브로우 펜슬을 계속 출시하네요? 작년에는 글로시에(Glossier)에서 브로우 프릭(Flick)이 출시되었고 올해는 베네피트와 아나스타샤 베버리힐즈에서 거의 동시에 얇은 붓펜타입의 아이브로우를 출시했어요. 붓펜타입의 워터프루프 제품은 보통 여름 전에 출시하는데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그래도 아주 괜츈한 제품인 것 같아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GO GO!



1. 베네피트 -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


베네피트에서 출시한 '마이크로필링 펜', 베네피트 한국 사이트를 보니 '20. 12. 31 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라고 나와있네요. 서로 다른 길이의 3갈래의 마이크로팁이 순식간에 정교하고 섬세한 라인을 그려 마치 본연의 눈썹인 듯 자연스러운 브로우를 연출해준다고 해요. 총 4가지 컬러이고 국내 가격은 아직 미정이며 미국에서는 $25에 판매중입니다. 현재 리뷰는 그렇게 많지 않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하고 좋다는 평이 대부분이에요.


2. 아나스타샤 마이크로스트로킹 브로우 펜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에서 출시된 '마이크로 스트로킹 브로우펜', 붓펜 아이라이너처럼 생겼지만 아이브로우로 출시된 제품이에요. 색상이 무려 9가지로 출시 되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가짜 아래 속눈썹, 아이라인, 아이브로우까지 하나로 해결해도 될 것 같아요. 붓펜 제품은 보통 2가지 색상밖에 없어서 아쉬웠는데 색상 선택권이 넓어져서 좋은것 같아요. 아쉽게도 한국 세포라에 입고 여부는 확인은 못했네요. 하지만! 아나스타샤 베버리힐즈 공식홈페이지는 $100이상은 해외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대표 상품인 브로우위즈랑 섀도우 팔레트랑 이것 저것 섞어서 사면 큰 무리없이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은 $22입니다.



이미지 출처 - 각 브랜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