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피쉬(2Fi5h)

타투스티커 아무 데서나 사면 되겠어요? (인스턴트타투, 타티스트,레이지스튜디오)

2020-05-11

안녕하세요. 투피쉬 웹진입니다. ㅎㅎㅎ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서머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 것 느끼시나용? 이맘때쯤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게 이번 여름엔 타투를 한번 해볼까? 아니겠어요? ㅎㅎㅎ 자꾸 고민하면 머리만 아프니 타투스티커 먼저 해보심이 어떠신가요? 타투스티커를 판매하는 곳은 많이 있겠지만 현역 타투이스트들이 실제 디자인하고 최대한 티가 안 난다고 알려진 타투 스티커 온라인샵 3곳을 뽑아보았어요. (참고로 완전 진짜 타투 같은 타투 스티커는 존재하지 않아요.) GoGo!




1. 인스턴트타투

효연, 헤이즈, 김나영, 아이비 등 많은 연예인분들이 사용해서 유명해진 타투스티커이고  벤츠, 페이스북, 구찌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도 유명해요. 건식 타투스티커로 물 없이 붙인 후  10초면 리얼 타투와 유사하게 피부에 표현이 된다고 하네요. 가격은 4,000원  ~ 1만 원 초반까지 다양하게 판매 중입니다.








2. 타티스트

오늘 소개해드리는 3곳 중에서  가장 많은 타투이스트들이 활동하고 있는 온라인샵이에요. 많은 타투 아티스트들이 계신만큼 비교적 많은 도안을 판매 중에서 선택권이 넓은 곳이기도 합니다. 습식, 건식 타투 스티커 모두 판매하고 도안별로 타투이스트 소개를 해주어서 예술작품을 구매하는 느낌이 납니다. 가격은 대부분 1만 원 안쪽입니다.








3. 레이지 스튜디오

물 없이 사용 가능한 건식 타투 스티커로 원하는 도안을 오린 후 붙인 다음 10초간 지그시 누르면 완성된다고 해요. 여러 모양이 포함되어 있는 타투 스티커가 1장에 6,900원! 간편한 데다가 저렴하기까지 적극 추천합니다. 





이미지 출처 - 각 브랜드 홈페이지



5월 셋째주 발행글